HOME > 행사 소식 > FAQ

FAQ

  • 문의사항은 사무국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대표전화 : 02-2659-1252 / Email: sitmmt2023@gmail.com
    유선 문의 연락 가능 시간 : 월~금, 09:30~18:00
  • 별도의 참가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전년도 참가자도 새로 회원가입 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  • 신청 방법 : 홈페이지 - B2B 트래블마트 - 셀러 등록
  • 온오프라인 참여 가능합니다.
    현장 참가자 대상, 바이어와의 직접적인 네트워킹 기회 제공 및 기자재가 지원될 예정입니다.
    부득이하게 오프라인으로 참가하지 못하는 바이어와의 매칭 진행 시,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합니다.
    *단, 온라인 참가로 확정 시 오프라인 참가로 전환 불가
  • 참가 등록 후, 사무국 승인 완료 시 상담 신청이 가능하오니 잠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해외 국가의 의료관광 분야 바이어가 참가합니다.
    참가 바이어의 리스트는 등록 승인 완료 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PSA는 셀러-바이어 대상 사전 비즈니스매칭 시스템입니다.
    마이 페이지 내 PSA 시스템을 통해 비즈니스 매칭 신청, 스케줄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  · 신청 방법 : 홈페이지 - 마이페이지 - 나의 상담 정보